키라니아, 천연샴푸에 대한 오해와 진실 밝혀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17/02/02 [14:47]

키라니아, 천연샴푸에 대한 오해와 진실 밝혀

통일신문 | 입력 : 2017/02/02 [14:47]
자연유래성분 99% 함량의 천연샴푸 키라니아가 천연샴푸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해 밝혔다.

천연샴푸는 거품이 잘 나지 않는다?

천연샴푸의 경우 두피나 모발의 상태에 따라 거품의 양이 차이가 날 수 있다. 그 이유는 화학계면활성제가 아닌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했기 때문인데 최근에는 이러한 부분들까지 보완해서 나온 천연샴푸들이 많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샴푸를 찾는 것이 좋다.
 
천연샴푸는 세정력이 약하다?

시중에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화학계면활성제 샴푸의 경우 거품이 잘 나기 때문에 세정이 잘 될 것 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거품이 많이 난다고 해서 세정이 잘 되는 것은 아니다. 샴푸도 중요하지만 올바른 샴푸 방법을 찾아보고 실천하도록 하자.

천연샴푸는 비싸다?

천연샴푸는 비쌀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천연샴푸라고 해서 무조건 비싼 것은 아니다. 가격보다는 품질이 가장 중요하지만, 그래도 저렴하면서도 좋은 천연샴푸를 찾고 있다면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것도 좋다.

천연샴푸는 모두 같다?

천연샴푸라고 해도 샴푸별로 자연유래 성분 함량이 다르다. 때문에 소량의 자연유래 성분을 넣고, 인체에 유해한 화학계면활성제 등이 들어가 있는 샴푸들도 있기 때문에 자연유래성분 함량과 전성분을 꼭 확인해봐 한다.

자연유래성분 함량 99% 키라니아 천연샴푸는 2일 22시5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허분달 기자 bdhea@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인공호수 연풍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