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에게 주택관리사 강의 55% 할인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8/05 [15:36]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에게 주택관리사 강의 55% 할인

통일신문 | 입력 : 2020/08/05 [15:36]


최근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 함께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이 평생 자격증으로 남녀노소 관계없이 인기를 끌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의 경우, 올해부터 합격이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2차 시험일정까지 약 45일가량 남은 현재, 많은 수험생이 시험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주택관리사 강의를 55% 할인된 가격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오픈해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연계 자격증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자격증인 만큼, 더욱 탄탄한 노후대비를 위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이벤트 진행 취지를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주택관리사 55% 할인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합격생이라면 누구든, 간편하게 합격증만 인증하면 주택관리사 패키지 강의를 최대 55%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부담 없이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추가로 취득할 경우, 공인중개사로서 주택 유지 및 관리에 대한 전문성이 올라갈 뿐 아니라 취업 시에도 가산점을 더욱 높게 받을 수 있으며 연봉 협상에도 유리하다. 또한, 중개업무를 하지 않아도 퇴직 후 관리소장직을 맡을 수 있어, 확실한 노후 대비가 가능해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합격한 후 해커스 주택관리사까지 수강하여 주택관리사 시험에도 합격한 합격생 이*록씨는 “지난해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경험이 있어서, 아무런 의심 없이 해커스 주택관리사로 시험을 준비했다”며, “해커스 교수님들의 강의 덕분에 주택관리사 시험 1차 합격권의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라고 해커스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에 대한 감사의 합격 수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주택관리사 55%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무료 강의,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최종엽 기자 jychoi@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현지 학생들에게 자전거 선물…한마음으로 통일기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