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학원 해커스, 여름방학 토익 완성하는 8월 강의&온라인 클래스 개강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8/04 [17:31]

토익 학원 해커스, 여름방학 토익 완성하는 8월 강의&온라인 클래스 개강

통일신문 | 입력 : 2020/08/04 [17:31]


남은 여름방학 한 달 동안 토익(TOEIC) 시험을 공부해 토익 점수를 완성하려는 대학생 및 취준생이 많다. 이에 강남, 종로, 대구 토익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대구 동성로 캠퍼스가 8월 강의를 개강하고,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8월 3일(월) 주중반 개강을 했으며, 주말반은 오는 8일(토)에 개강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토익 정규 레벨 LC 한승태&RC 김동영 강사의 조합 외에도, 토익 입문 한나&김진태, 선장주&최은혜, 토익 기본 선장주&한나, 고희정&김진태, 토익 중급 김현서&양지혜, 이한아&김현서, 토익 실전 유수진&조성재 강사 조합 등의 스타 강사진들의 강의를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의 인기 강사 토익 LC 한승태, RC 김동영 강사의 강의가 가장 먼저 마감되었으며, 종합반/단과반을 포함해 약 200여 개의 인기 강의가 마감 임박했다. 특히 올 여름방학의 경우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강의실 1m 띄어앉기를 시행해 좌석에 제한이 있어 더욱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는 것이 해커스어학원 측의 입장이다.

 

해커스어학원은 8월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토익 약점체크 모의고사와 약점보완 맞춤 풀 SET(*비매품)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8월 토익 종합반 첫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토익 1000제 2 LC(*비매품)를 제공하며, 8월 토익 점수보장반 수강생에게는 수강료의 10%를 지원한다. (*대구캠퍼스 제외), 또한, 7월 토익 종합/단과를 수강하고 8월 토익종합반을 수강하는 수강생에게는 토익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비매품)+해석집(*PDF)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은 빠르게 마감되고 있어 수업을 듣지 못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를 전격 개설했다. 해커스어학원의 온라인 클래스 강의는 오늘(4일) 개강하며, 토익(TOEIC), 토플(TOEFL),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텝스(TEPS) 등의 인기강의를 제공한다.

 

토익 550+ 입문반은 LC 한나, 윤인아, RC 김진태, 선장주, Part 7 이정민, 이은빈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토익 650+ 기본반은 LC 윤인아, 한나, RC 선장주, 김진태, Part 7 심동혁, 이정민 강사가, 750+ 중급반은 LC 신영화, 조해나, RC 양지혜, 강소영, Part 7 표희정 강사가 진행한다. 토익 850+ 정규반은 LC 한승태, 김현서 RC 김동영, 강상미, Part 7 박영선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토플 70+ 기본반에서는 LC 한세일려, RC 이원선, 그래머 손은정, 라이팅 지나리, 스피킹 Elly Ahn, 80+ 중급반에서는 LC Cloud Kim, RC 이원선, 라이팅 Bailey김, 스피킹 Elly Ahn, 95+ 정규반에서는 LC 김동현, RC 양혜미, 라이팅 송원, 스피킹 이수련 강사가 진행한다.

 

토익스피킹 강의는 세이임 강사, 오픽은 클라라 강사가 진행하며, 텝스 정규반은 문법 설미연 강사, LC JIN, 독해 황수경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의 온라인 클래스에서는 스타 강사진들의 현장감 넘치는 강의와 오프라인 수강생들이 누리는 특권을 모두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여름방학 특별 수강혜택으로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 한정 스타강사 부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배송비 0원 혜택도 제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1:1 맞춤 토익 약점체크 모의고사 문제와 성적표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은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들을 위해 완강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강생들의 수업 의지력 향상과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수강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진행된다. 완강률 30% 달성 시 배스킨라빈스 싱글콘(*300명), 70% 달성 시 BHC 후라이드 치킨 세트(*500명), 100% 달성 시 각 과목별 특강 수강료 90% 파격지원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목표 점수 달성 후 성적표와 함께 수강 후기 게시판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3만 원권(*10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주기적인 방역작업과 함께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으로 띄어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8월 9일(일), 8월 16일(일), 8월 30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김회정 기자 hjkim@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현지 학생들에게 자전거 선물…한마음으로 통일기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