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중국어, 중국어 입문자 위한 '중국어 첫걸음 0원반’ 신규 오픈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8/03 [14:25]

해커스중국어, 중국어 입문자 위한 '중국어 첫걸음 0원반’ 신규 오픈

통일신문 | 입력 : 2020/08/03 [14:25]


여름방학을 맞아 제2외국어로 중국어를 배우려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중국어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중국어가 중국어 왕초보를 위한 ‘해커스 중국어 첫걸음 0원반’을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중국어 첫걸음 0원반’은 중국어 발음/어휘 연승민, 기초중국어 오민경, 중국어 기초어법/회화 김선영 강사 등의 강의를 제공하여 왕초보도 20일 만에 기초중국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꾸준히 중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매일 출석하고 복습 게시판에 글 작성만 해도 수강료의 100%를 현금 환급해준다.(*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

 

‘해커스 중국어 첫걸음 0원반’ 수강 시, 기초중국어 분야 베스트셀러 TOP 2를 석권한 ‘해커스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1, 2탄’ 교재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20일 만에 중국어 기초를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으며, 만화를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한글 독음법으로 중국어 한자를 몰라도 중국어 발음을 완성할 수 있어, 중국어 왕초보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기초중국어 인강인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1, 2탄’ 인강을 통해 중국어 왕초보도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 배우기가 가능하다. 재미있는 웹툰을 보듯이 캐릭터와 스토리로 중국어를 쉽게 학습할 수 있으며, 중국어 표현에서 꼭 필요한 어법만 골라서 배울 수 있다. 더불어, 기본표현을 응용하는 확장 표현을 훈련하고, 어디에나 적용할 수 있는 중국어 만능 패턴을 통해 실력을 탄탄하게 쌓을 수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1, 2탄’ 인강과 함께 중국어 입문자들에게 꼭 필요한 중국어 어휘, 어법, 발음 인강도 제공해 기초중국어를 탄탄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스타강사에게 1:1 발음 피드백도 받을 수 있고, 질문에 대한 답변도 받을 수 있어 중국어 독학을 하는 사람들도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중국어 첫걸음 0원반(자동발사 1+2탄)’을 수강하면, 수강 기간 90일을 추가로 제공해 충분한 기간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중국어의 기초중국어 인강을 수강한 수강생들은 “중국어를 처음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지 모르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선생님이 마치 앞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하루에 한 시간 만이라도 투자하면 반년 안에 기본적인 의사소통은 이룰 것 같습니다. 중국어 성조, 발음 하나하나 짚고 넘어가 주셔서 공부하기 편했습니다.”라고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 중국어 첫걸음 0원반’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초중국어, 무료중국어회화, 생활중국어, 온라인 중국어 강의, 2020 HSK 시험일정, HSK 접수, HSK 급수, TSC 시험일정, TSC 점수 등에 대한 정보도 찾을 수 있다. 한편, 중국어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중국어 강좌뿐만 아니라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중국어인강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교재는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중국어첫걸음 분야 1위(2019.01.07,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를 차지했다.

허분달 기자 bdheo@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현지 학생들에게 자전거 선물…한마음으로 통일기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