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정품 판매 일산 소파279 가구단지점,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으로 호평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8/02 [10:30]

템퍼매트리스정품 판매 일산 소파279 가구단지점,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으로 호평

통일신문 | 입력 : 2020/08/02 [10:30]


'잠이 비타민'이라는 광고 카피처럼 적절하고 질 좋은 수면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조건 중 하나다. 수면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건강을 해칠 수도 있지만 목, 어깨, 허리에 통증이 있는 사람들은 특히 더 숙면을 취하기가 어렵다. 현대인들은 관절통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으며 이를 위한 해결책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면 환경을 만들고자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를 찾는 20~40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가 늘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 및 페르도미어, 네트, 베드보스, 슬립279, 슬럼버, 다이아몬드 등 수입매트리스의 메모리폼 소재는 신체를 강하게 받쳐주고 체중을 전체적으로 분산시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 불면증을 겪는 이들과 관절통을 완화할 수 있는 해결책으로 선호도가 높다.

 

일산가구단지점 및 파주운정가구단지점 등 전국에 전시방을 둔 소파279는 정품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입 브랜드 매트리스를 소비자가 자유롭게 체험해보고 1:1 전문 컨설팅을 통해 체형, 수면 습관과 자세 등에 맞는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어 인기다.

 

특히 템퍼의 경우 병행 수입 제품인 템퍼 페딕을 구매한 뒤 제품에 대한 불만족과 품질 미보증으로 인한 피해를 호소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어 구입 시 주의가 필요하지만, 소파279는 병행 제품이 아닌 정품만을 취급하는 공식판매점으로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서울 및 수도권 각지에서도 찾는 고객들이 많다.

 

소파279 관계자는 "병행 수입 제품과 정품의 가장 큰 차이점은 품질에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이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차이점을 확인한 뒤에 결정할 것을 권해드린다."며 "같은 두께의 클라우드25 모델을 예로 들었을 때 정품은 병행 제품과 비교해 템퍼층이 75% 이상 두꺼워서 사용자가 느끼는 편안함이 훨씬 크고, 편안한 숙면 환경이 아침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가의 템퍼 페딕은 미국인의 체형과 매트리스 취향에 맞춰 미국에서 생산되어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쪽으로 공급되는 제품을 개인이 국내로 병행 수입하여 한국인의 체형과 매트리스 취향과는 동떨어져 불만족스럽다는 분들이 많다."며 "또한 미국에서 수입된 제품으로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어 소비자들이 A/S를 받아야 되는 경우가 생기더라도 별다른 수가 없어 피해를 고스란히 떠안고 사용해야하는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정품 템퍼매트리스는 덴마크 공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하게 받쳐주는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한국인의 취향과 체형에 맞춰 제작되었으며, 모델에 따라 달라지나 평균적으로 10년 이상의 장기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커버 분리가 되지 않아 위생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병행 제품과 달리 정품은 커버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이 용이하므로 위생 관리도 한결 간편하다.

 

일산가구단지 템퍼 공식판매점 소파279에서 템퍼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템퍼사의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과 매장 자체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힐스테이트리버시티 1단지&2단지, 송도 랜드마크시티센트럴더샵, 운정신도시아이파크 등에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소파279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및 매장 방문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최종엽 기자 jychoi@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현지 학생들에게 자전거 선물…한마음으로 통일기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