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5개 전 지점 할인…미국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 확장 오픈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8/01 [10:30]

하남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5개 전 지점 할인…미국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 확장 오픈

통일신문 | 입력 : 2020/08/01 [10:30]


폭염과 습한 날씨 속에 불면증으로 큰 지장을 받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본래라면 날이 어두워져 졸음이 쏟아져야 하지만, 꿉꿉한 열대야 속에서 잠이 멀리 달아나기 일쑤다. 이에 많은 이들은 근본적인 잠자리 환경인 ‘매트리스’를 교체해 숙면을 유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 추세 가운데 하남 시흥 가구단지 인근 미국 침대 매트리스 추천 샵인샵 전문매장 ‘비바블어게인’이 5개 전 지점 가구단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품 수요가 높아지는 지금의 흐름에 부응하고자 하는 의도, 그리고 소비자들의 금전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하려는 의도를 담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부산 가구단지 일대에서 ‘최저 보장 할인’의 명목 하에 실시된다.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의미를 담아 템퍼 매트리스 직구 금액만큼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이벤트는 하남점-부산점을 포함해 전국 5개 전 지점에서 펼쳐진다.

 

브랜드 측은 쇼룸 내에서 미국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 주력 라인업을 할인하는 한편, 세부적인 원자재 원가 정보까지 공개한다. 원자재는 국내 s자 스프링 및 이태리밴드, 35kg이상 고밀도폼과 사면대패목 E0등급 등이다. 

 

아울러 신혼 혼수 매트리스 등 전시 품목 구입자에게는 최대 5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에서는 오바마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은 스턴스앤포스터부터 템퍼페딕 씰리 매트리스, 그리고 썰타 매트리스 등 여러 가지 침구들이 다채롭게 할인된다. 전부 직접 체험한 후 구입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정직한 가격, 확고한 경영 철학을 내세우고 있는 만큼 구매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전 지점에서 투명한 판매 가격을 제안하고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전문 컨설턴트의 1:1 컨설팅을 받아 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확장 오픈 기념 전 지점 할인을 전개하는 일산 동탄 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쇼룸 내에서 ‘4인페브릭소파+6인 포세린식탁세트’ 369만원 할인행사와 ‘4인페브릭소파+스툴 매트리스퀸’ 298만원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상세 정보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분달 기자 bdheo@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현지 학생들에게 자전거 선물…한마음으로 통일기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