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코랄 소파, 박람회기간 전·측면 20% 할인가 ALL 가죽소파 판매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7/31 [17:30]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코랄 소파, 박람회기간 전·측면 20% 할인가 ALL 가죽소파 판매

통일신문 | 입력 : 2020/07/31 [17:30]


8월 1일부터 8월 9일까지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가을맞이 가구박람회가 진행된다. 이에 발맞춰 레드코랄 소파는 가구박람회 기간 구매 고객들에게 가격 변동 없이 전면, 측면에 천연가죽으로 업그레이드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소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코랄 소파는 가구박람회와는 별개로 본사 쇼룸에 방문해 가구를 구입하면 10%를 할인하는 가격행사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할 경우 추가 10%를 할인 받을 수 있어, 이번 가구박람회를 통해 총 20% 할인된 가격으로 전면, 측면 ALL 가죽소파를 구입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명품 소파브랜드 레드코랄은 중국, 베트남에서 수입되는 무늬만 이태리가죽과는 다른 오리지널 S급 한우 천연가죽을 사용해 가죽소파의 남다른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최근 기능성패브릭 라누고원단을 채택해 패브릭소파 라인을 런칭해 다채로운 고객층의 사로잡고 있다.

 

레드코랄 관계자는 “파주운정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면, 측면 올 가죽소파를 경험할 수 있다”며, “김포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자사 쇼룸은 직영공장을 갖추고 있어 사이즈를 조절하고 다리 디자인을 변경하는 등 고객 맞춤형 주문소파도 제작 가능하다”고 전했다.

 

파주소파추천 레드코랄은 이태리 수입소파를 제작하는 현지에 노하우를 자체 직영공장으로 옮겨와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은 낮춘 핸드메이드 가죽쇼파 브랜드다. 자세한 정보는 운정가구단지 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엽 기자 jychoi@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현지 학생들에게 자전거 선물…한마음으로 통일기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