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교육콘텐츠, ‘스노우파크에 온 어린왕자展’진행

레저스포츠를 즐기며 겨울 추억을 쌓아요

강유미 기자 | 기사입력 2023/01/03 [11:42]

글로벌교육콘텐츠, ‘스노우파크에 온 어린왕자展’진행

레저스포츠를 즐기며 겨울 추억을 쌓아요

강유미 기자 | 입력 : 2023/01/03 [11:42]

 



앙투안 드 생텍쥐베리의 동화 어린왕자를 테마로 그림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아트, 스탬프 릴레이, 색칠 체험, 포토존 등의 오감을 통한 체험형 전시 운영으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교육콘텐츠(대표 유유진)는 고양시 일산에 소재한 원마운트에서 스노우파크에 온 어린왕자타이틀로 오는 31일까지 전시한다. 현재 원마운트에서는 실내 아이스링크에서 썰매와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야외에서는 110미터 썰매장을 설치하여 아이들과 함께 하는 겨울 레저 활동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어린왕자 콘텐츠는 실내 아이스링크장 곳곳에 테마별로 섹션을 나눠 전시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앙투안 드 생텍쥐베리의 일대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연대기를 비롯해 순수한 동심을 자극할 오순미 작가의 미디어 아트 공간은 거울 속에 비친 형광빛 선들의 움직임이 환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또한 직접 어린왕자를 그려볼 수 있는 채색 체험은 아이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왕자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을 설치하여 아름다운 겨울의 추억을 쌓을 수 있게 했다.

 

실내 아이스링크장 무대에는 어린왕자 이미지와 작은 비행기 조형물이 설치되어 겨울스포츠를 즐기는 아이들이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작은 행성에서 뛰어놀고 있는 듯한 분위기 연출을 한다. 전시물로 어린왕자 동화 속으로 빠져들게 하고 미디어 아트 감상과 직접 색칠 체험으로 이해력을 높였다. 어린왕자 조형물은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배경 삼아 추억 사진을 찍으며 겨울 레저스포츠를 즐기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아이들의 겨울 레저 활동과 동화 어린왕자의 문학적 만남이 조화롭게 운영되어 원마운트는 지역의 겨울 레저스포츠 명소로 부각되고 있다.

 

스노우파크에 온 어린왕자전시관을 운영 중인 글로벌교육콘텐츠() 유유진 대표는 "어린왕자 작품을 경험하여 동화에 대한 공감과 이해력을 높이고, 아이의 순수한 마음이 상상력과 창의력이 왕성하게 촉진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겨울 스포츠를 즐기면서 신체적, 정신적으로 성장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어린왕자가 아이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유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리명수 폭포 설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