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똑똑’ 아이폰12미니·갤럭시S20 공짜폰 등 휴대폰 시세표 공개

이민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9/13 [00:01]

‘성지똑똑’ 아이폰12미니·갤럭시S20 공짜폰 등 휴대폰 시세표 공개

이민수 기자 | 입력 : 2021/09/13 [00:01]

 

 

 

삼성전자가 3세대 신형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3'과 '갤럭시Z플립3'에 이어 곧바로 A시리즈, S시리즈 출격을 준비했다. 애플 '아이폰13' 출시가 오는 14일로 예고된 가운데 중저가부터 플래그십까지 전 라인업에서 신제품을 내놓으며 기선제압에 나선 삼성전자가 하반기 5G(5세대 이동통신)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삼성전자는 준프리미엄급 '갤럭시S21 팬에디션(FE)'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갤럭시S21 FE'는 올해 상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21'에서 일부 스펙 사양을 낮춰 가격 부담을 줄인 모델이다. 출고가는 아이폰 미니 모델과 비슷한 70만~80만 원대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3일엔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52s'를 국내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가 올해 3월 갤럭시A 시리즈 최초로 글로벌 언팩을 열고 공개한 '갤럭시A52'의 일부 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삼성에 맞서 애플은 오는 14일 신규 스펙의 아이폰13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신규 스마트폰 출시 소식에 기존 스마트폰의 공시지원금이 상향 조정되면서 대대적인 가격 할인 행사가 진행되면서 핸드폰 가격 비교사이트 ‘성지똑똑’이 전국의 핸드폰 시세표를 공개했다.

 

성지똑똑의 휴대폰 시세표에 따르면 최근 아이폰12미니, 갤럭시노트10, 아이폰XS 등의 모델이 0원, 공짜폰으로 파격적인 할인이 등장했으며, 이외에 갤럭시노트10이 5만원대, 갤럭시노트20 10만원대, 갤럭시Z플립 5G,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등과 같은 고가 모델은 35만원 이상 할인을 진행하며, 역대급 할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성지똑똑 관계자는 “갤럭시Z폴드3 및 아이폰13 등 신규 스마트폰 출시 소식에 기존 스마트폰의 공시지원금이 조정되면서 알뜰족을 중심으로 핸드폰 싸게 사는 법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성지똑똑은 전국 각지의 휴대폰성지 시세표를 빠르게 공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로부터 온라인 판매승인을 받은 정식 대리점 ‘성지똑똑’은 최근 회원 수 7만명을 돌파했으며 휴대폰 뽐뿌, T다이렉트샵 등과 함께 휴대폰 시세표 공유 커뮤니티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서울을 비롯해 전국의 휴대폰 싸게파는곳 등과 핸드폰 시세표를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성지똑똑’의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수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北 평양지하철 안에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