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몸매 고민, 지방흡입술 도움될 수 있어

이성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7/28 [13:56]

여름철 몸매 고민, 지방흡입술 도움될 수 있어

이성웅 기자 | 입력 : 2021/07/28 [13:56]

 

 

▲ 사진: 인천 트렌드클리닉 김선중 대표원장 [제공 = 인천 트렌드클리닉]     ©

 

무더운 여름철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몸매 관리에 대한 사람들의 고민이 커지기 마련이다. 이 시기에는 옷차림이 그 어느 때보다 가벼워지고 노출의 계절인 만큼 핫팬츠나 민소매, 크롭티 등을 입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미 군살 없는 몸매이거나 봄부터 바디라인을 가꾼 이들이라면 자신감을 뽐내기 적절한 계절이 될 수 있지만, 아직 군살을 개선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움츠러들 수밖에 없다.

 

더군다나 여름휴가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이는 더욱 큰 고민이 된다. 이 많은 이들이 몸매 관리를 급하게 하기 위해 굶거나 운동량을 평소보다 많이 늘려 진행하곤 한다.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를 할 경우 쉽게 요요 현상이 발생되는 것은 물론 건강까지 해치기 때문에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는 여유를 갖고 적당한 운동과 식단조절을 통해 바디라인을 개선하는 것이 좋다.

 

만약 시간적 여유가 없고 여름휴가, 결혼 등 중요한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면 지방흡입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지방흡입술은 과잉 축적된 지방을 제거해 전체 몸매 라인을 밸런스 있게 잡아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독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지방이 많은 경우 등 다이어트로 살을 빼기 어려운 경우에 많은 시간을 소요하지 않고 원하는 결과를 볼 수 있는 방법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과거에는 지방흡입술 진행 시 수면마취나 전신마취가 필요했으나, 최근에는 국소마취를 하는 것만으로도 수술이 가능하게 됐다. 통증에 대한 염려를 줄일 수 있는 것에 더불어 수면마취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이 있는 이들도 무리 없이 수술 진행이 가능하다.

 

지방흡입술은 개개인에 따른 체형과 고민 부위 파악한 뒤 지방의 축적 정도를 진단한 후 진행한다. 한번에 무작정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기 보다는 지방의 분포에 알맞게 고민 부위를 선택함으로써 적정량의 지방흡입을 해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도움말 : 인천 트렌드클리닉 김선중 대표원장 

 

 

이성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리명수 폭포 설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