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가격 50% 할인 사전예약 진행 ‘올댓폰’, 다양한 혜택 진행

이진 | 기사입력 2021/06/19 [00:01]

아이폰13 가격 50% 할인 사전예약 진행 ‘올댓폰’, 다양한 혜택 진행

이진 | 입력 : 2021/06/19 [00:01]

 

 


  올 가을 출시되는 아이폰13에 새로운 스펙을 추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애플은 연례 개발자 회의에서 최신 아이폰 소프트웨어를 발표하며, CNBC가 iOS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했다. iOS 15는 또한 버스, 기차 또는 지하철에서 내려야 하는 시간에 대한 실시간 알림을 포함해, 더 많은 대중교통 정보를 제공한다. 증강현실(AR) 기능도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실제 세계에 중첩시켜서 어디로 가는지 볼 수 있다.

또한 작아진 노치 사이즈가 눈에 띈다. 특히 가로 길이를 줄여 기존 중앙부에 위치했던 수화부 스피커를 상단으로 이동하고, 전면 카메라와 각종 센서를 넣기 위해 상단을 움푹 판 듯한 디자인이다.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선 노치에 가려진 부분이 눈에 거슬린다는 불만이 제기되었다.

아이폰13 프로 라인업에는 삼성디스플레이에서 제조한 120Hz LTPO(저온폴리옥사이드) OLED 디스플레이 탑재될 것으로 전망된다. 스마트폰 주사율이 높을 수록 화면 스크롤과 화면 속 움직임도 더 부드럽지만 배터리 소모량은 많아지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더 큰 배터리가 필요할 수 있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아이폰13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해당 사전예약 신청시 무료로 국내 출시일 문자 알림 서비스를 진행하고, 실 개통까지 마친 고객에겐 출고가 반값 할인, 애플정품 에어팟 프로 사은품 및 제주도 여행권 2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0.5 사은품과 여행 지원금 지원 등을 받아볼 수 있다. 구매후기 작성 시 문화상품권 혜택 등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폰13 시리즈의 출시가 예정되며, 기존 아이폰 시리즈가 가격 할인에 들어갔다. 6월을 스마트폰 구매의 적기로 평가하고 있는 해당 카페에서는 아이폰12 미니 10만원대, 아이폰11 4만원대, 아이폰XS 맥스와 아이폰SE2의 가격을 할부원금 0원 공짜폰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세부 사항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자강도 만포방사공장 노동자들 휴식시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