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법률사무소, 곽수영 변호사 영입으로 전문성 고도화

이진 | 기사입력 2021/06/14 [13:47]

스타 법률사무소, 곽수영 변호사 영입으로 전문성 고도화

이진 | 입력 : 2021/06/14 [13:47]

▲ 사진제공= 스타 법률사무소



스타 법률사무소는 법률 서비스 강화와 전문성 고도화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지난달 곽수영 변호사를 부대표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곽수영 부대표 변호사는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경북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수여하였으며 한국감정원 사내 변호사와 한국감정원 택지비 평가서 · 보상 담보 평가서 · 사전 표본 기준가격 검토위원 등을 역임하였다. 현재는 국토교통부 중앙토지수용위원회 정보공개심의회 심의 위원과 기록물 평가심의회 심의 위원을 겸직하며, 스타 법률사무소의 부대표 변호사로서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수행실적으로는 감정평가 타당성 조사 및 관련 행정 · 형사사건, 표준지 · 표준 주택 공시가격 관련 사건이 있으며, 감정평가 관련 법령 3법 제 개정 자문, 감정평가 관련 정책 및 예산 자문 등 다양한 자문 이력도 지니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감정평가 타당성 조사 사례집을 편저하고, 판례에 의한 감정평가의 위법성 판단 기준을 연구하는 등 끊임없는 노력으로 한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을 구축했다.

 

이렇듯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곽수영 부대표 변호사의 영입을 통해 스타 법률사무소는 전반적인 법률 서비스의 운영을 강화하는 한편, 다수의 감정평가 수행실적이 있는 곽수영 부대표 변호사를 필두로 하여 아파트 소음 진동 집단소송에 대한 역량을 집중해 나가며 해당 업무 분야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스타 법률사무소 곽수영 부대표 변호사는 “소송 과정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은 의뢰인의 변호사가 되어야 한다”며, “의뢰인의 사건을 제 사건처럼 소중하게 생각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보편타당한 논리와 법리로 사건을 전개하여 의뢰인에게 결과와 과정이 모두 만족스러운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스타 법률사무소는 대구 반월당에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지니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전담 분야별로 혁신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편안한 법률 공간과 고객 맞춤형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타 법률사무소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자강도 만포방사공장 노동자들 휴식시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