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가구단지 가구스타, 원목가구 및 모던가구 특가 할인전시전 진행해 소비자들 주목

이진 | 기사입력 2021/06/12 [09:01]

평택가구단지 가구스타, 원목가구 및 모던가구 특가 할인전시전 진행해 소비자들 주목

이진 | 입력 : 2021/06/12 [09:01]

 

 천안, 화성가구단지내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가구스타에서 입주가구, 신혼가구 시즌을 맞이하여 샤무드쇼파, 원목가구, 가죽리클라이너소파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최대 특가로 제시한다고 밝혔다. 

 
아산 더리브, 병점역아이파크캐슬,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 입주가구 전문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구스타는 여러 브랜드 생산 공장과의 협업을 진행하여 소비자와 생산공장이 직거래할 수 있는 중간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도매가격에서 최소한의 마진 7%만 붙는 금액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여 가격적인 측면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가구스타 내에서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등 다양한 가구 스타일들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입주가구, 신혼가구를 최적의 조건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브랜드 제품들이기 때문에 1부터 10까지 만족스럽게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 가격도 저렴할 뿐더러 A/S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을 하다가 혹여라도 이상이 생기면 브랜드 A/S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정방산성의 봄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