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TOEFL)학원 해커스, iBT모의테스트 결합 '컴퓨터 실전 문제풀이반' 오픈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1/01/25 [12:14]

토플(TOEFL)학원 해커스, iBT모의테스트 결합 '컴퓨터 실전 문제풀이반' 오픈

통일신문 | 입력 : 2021/01/25 [12:14]



남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아이비리그 대학원 진학, 국제학부, 교환학생 등의 목적으로 토플(TOEFL) 공부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토플 iBT 시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컴퓨터 문제 풀이를 통해 토플을 실전처럼 대비할 수 있는 토플 강의(인강)를 찾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토플인강, 토플학원, 해커스 토플 교재 등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 캠퍼스가 토플 실전+iBT모의테스트를 결합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환경에서 토플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토플 컴퓨터 실전 문제풀이반’을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2월 1일(월) 강남·종로 해커스에서 주중반으로 개강하는 ‘해커스 토플 컴퓨터 실전 문제풀이반’은 iBT시험방식인 토플을 실전처럼 컴퓨터로 연습할 수 있는 수업이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전 감각을 최대로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며, 13년간 부동의 베스트셀러 1위를 제작하는 등 토플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해커스어학연구소가 최신 출제 트렌드 분석을 통해 엄선한 고퀄리티 문제를 제공해 수강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강생은 이를 통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유형 및 문제 풀이와 시험 시간 배분 등 실전처럼 지문 푸는 연습을 할 수 있고 시험이 끝난 후에는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직접 채점 및 코멘트를 통해 자신의 강약점을 분석할 수 있다.

 

먼저 매주 월·수·금에는 토플 실전 레벨 이론 수업을 통해 문제 풀이 스킬과 논리력, 템플릿을 공부한다. 화·목·금에는 전용 컴퓨터실에서 iBT모의테스트를 진행하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모든 과목을 테스트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토플 실전 강의와 iBT모의테스트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으며, 한 달 완성 커리큘럼을 제시해 수험생이 2월 토플시험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론과 실전의 적절한 조화 등 타 수업에서는 볼 수 없는 특장점으로 많은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 배운 이론을 실제 시험환경에서 적용해보는 연습 또는 실제 시험을 치르러 가기 전 실전 연습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최적의 수업이 될 수 있다.

 

이외에도 수강생에게는 △실제 토플과 유사한 iBT 모의고사제공 △수강생 전원 스터디 공간 제공 △소수정예반 구성으로 전문 강사진의 1:1 밀착 케어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강남·종로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스피킹·라이팅 개별 첨삭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수강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토플 강의 수강생 박 씨는 “영어 공부를 대학 가고 나서 거의 놓고 지냈었는데 해커스어학원 선생님들이 알려주신 대로 해서 첫 시험 104점을 받았다”라며 “리딩이랑 스피킹이 엄청나게 약했는데, 기출 많이 풀고 신나래 선생님 공부법대로 연습하다 보니 좋은 점수가 나왔고, 리스닝은 이유민 선생님의 노트테이킹 방식대로 며칠만 열심히 해도 기본적으로 28점을 받을 수 있는 것 같다. 첫 시험에 목표인 100점을 넘길 거라 생각하지 못했는데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현재 강남·종로 해커스어학원은 2월 토플 강의 수강 신청을 진행 중이며 수강자에게는 △라이팅 첨삭 50% 지원(*토플 종합/단과 수강자) △종합청취 수강료 10% 지원(*토플 종합/단과 수강자)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 토플 첫 수강생) △토플 적중 모의고사(*pdf, 토플 종합반 수강생) △수강료 10% 지원(*빡센토플관리반 수강생)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강남역 해커스·종로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어학원의 토플 강의는 역대급 혜택 제공으로 벌써부터 많은 수강생이 강남·종로 해커스에 문의하고 있다”라며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환경에서 토플을 준비해 단기간 고득점을 노리고 있다면 빠르게 등록해서 양질의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최종엽 기자 jychoi@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정방산성의 봄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