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 시험센터 중국어 학원 해커스, HSK 온·오프라인클래스 2/1(월) 개강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1/01/21 [12:04]

HSK 시험센터 중국어 학원 해커스, HSK 온·오프라인클래스 2/1(월) 개강

통일신문 | 입력 : 2021/01/21 [12:04]



삼성, 현대자동차, LG, SK그룹 등 주요 대기업 2021 상반기 공채를 대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최근 기업들은 기존의 고스펙 위주의 채용 선발기준에서 벗어나, 현장에 즉시 투입할 수 있는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고 있다. 특히, 변화가 빠른 중국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중국어 능력을 갖춘 인재와 중국어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하고 있어 많은 대학생 및 취준생이 기초중국어 및 중국어 시험 대비를 위해 HSK 시험센터로 지정된 해커스어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중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은 수험생의 최단기 합격을 위해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20일 완성 HSK 점수보장반’을 개설해 화제다.

 

HSK 자격증은 중국어 관련 자격증 중 공신력이 있다고 손꼽히는 시험으로, 회가 거듭할수록 많은 사람들이 HSK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HSK 시험이 9급으로 급수 체계가 더욱 세분화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개편 전 HSK 자격증을 미리 취득하고자 HSK 지정 고사장인 강남 해커스어학원을 찾는 수험생이 많아지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의 ‘HSK 점수보장반’은 빠른 합격을 위해 20일 완성을 목표로 진행되는 1개월(20일) 커리큘럼으로, 수강생 전원에게 HSK 시험 응시료 100%를 지원한다. 또한 강남 해커스어학원이 HSK 특별 고사장으로 지정되었기 때문에 수강생들은 수업을 듣던 익숙한 장소에서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어학원 강남 오프라인 ‘점수보장반’의 경우 △HSK 전문가가 직접 제작한 실전 모의고사 무료 제공 △목표점수 미달성 시 무료 재수강 제공(*단 미션달성 및 성적표 제출 필수) △전용 강의실·자습실 제공 등 일반 강의들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강남역해커스 ‘HSK 점수보장반’은 HSK 4/5급 강의가 개설되어 있으며 강의는 베스트셀러 교재로 진행된다.(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HSK/중국어시험 분야 (2019.09.05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수험생들과 지역이 먼 수험생들을 위해 주 5일/주 3일/주말반 시간대별로 ‘HSK 점수보장반’ 온라인 클래스를 확장 개설했다. 해당 강의는 4급 전문 오민경 강사와 5급 전문 김동한 강사가 진행한다. 참고로 오민경 강사와 김동한 강사는 각각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중국어 HSK 4급(2017.01~2020.05 기준)과 5급(2018.11~2019.04) 강의 평가 1위를 차지한 강사다.

 

해커스어학원 ‘HSK 점수보장반’ 온라인클래스는 오프라인 강의 수강생과 동일한 학습 스케줄로 진행되며 정해진 시간에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여 수강생의 시간 관리를 돕고 학습 의지를 높여준다. 특히 현장 강의 수강생들과 동일한 기준으로 관리를 받아 지각과 결석한 강의는 수강할 수 없고 1일 1강 수강으로 오늘 강의를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철저한 학습 관리를 돕는다.

 

또한 오프라인 수강생이 받는 핸드아웃 자료가 반별 게시판에 매일 업로드되어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들도 동일하게 고퀄리티 자료를 받아보고 공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어민 조교의 1:1 작문 첨삭 관리, 스타 강사가 직접 녹음한 음원 파일 등을 통해 철저한 학습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수강생들은 제공되는 음원 파일을 반복해서 들으면서 통문장을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고, 중국어 작문과제를 통해 자주 틀리는 표현 및 어법 사항을 교정받아 자주 범하는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HSK 점수보장반’ 온라인클래스는 오는 2월 1일 개강 예정이며 특별히 온라인클래스 수강생에게 부교재 무료제공 및 배송비 0원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현재 해커스는 중국어 HSK 온라인클래스 강좌 개강을 앞두고 수강료 10% 특별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HSK 인기강좌 수강을 원한다면 빠르게 마감되기 전에 수강 신청을 서두르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 중국어는 2017 한경비즈니스 선정 소비자가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차지했다.

장동석 기자 dsjang@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정방산성의 봄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