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고시학원, ‘2021 기술직공무원 심화이론 완성반’ 개강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10/29 [09:40]

대방고시학원, ‘2021 기술직공무원 심화이론 완성반’ 개강

통일신문 | 입력 : 2020/10/29 [09:40]


국내 최다 직렬 온, 오프라인 기술직공무원 전문 학원인 대방고시학원이 2021년 합격을 위한 ‘기술직공무원 심화이론 완성반’을 오는 11월 2일 개강한다.

 

대방고시학원의 ‘기술직공무원 심화이론 완성반’은 의료기술직 공무원, 보건직 공무원, 보건진료직 공무원, 간호직 공무원, 식품위생직 공무원, 산림자원직 공무원, 환경직 공무원, 건축직 공무원, 농업직 공무원, 전산직 공무원 등 다양한 기술직 공무원 직렬들에 심화 과정을 수업할 예정이다.

 

해당 강의는 2021년 기술직공무원 합격을 위한 필수 코스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대방고시학원 대표 기술직 전문 교수진이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번 심화이론 과정은 문제풀이 전 마지막 이론 정리 단계로써, 이론 개념 확립을 위한 과정이다. 처음 학습을 시작하는 수험생들이나 개념이 약한 수험생 등 모두에게 필요한 과정으로 알려져 있다.

 

대방고시 커리큘럼은, 기초부터 파이널까지 체계적으로 구성, 기본 이론 수업을 토대로 시험에 나올 핵심내용만 제공해 기술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돕는다. 

 

현재 대방고시학원은 수강료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2021 기술직공무원 심화이론 완성반’ 강의 5과목을 선택할 경우 수강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대방고시학원은 수험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학원 출입 시 QR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하며, 직원 및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 및 손소독제 비치 등 코로나 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기술직공무원 심화이론완성반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대방고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차덕상 기자 dscha@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리명수 폭포 설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