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쇼파 비바블어게인, 전 지점 템퍼 씰리 전시품 최대50% 외 원가 공개 할인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10/25 [14:00]

친환경쇼파 비바블어게인, 전 지점 템퍼 씰리 전시품 최대50% 외 원가 공개 할인

통일신문 | 입력 : 2020/10/25 [14:00]


바쁜 일상 속에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몸을 누이고 쉴 수 있는 쇼파나 침대를 새로 장만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템퍼 씰리 매트리스 쇼름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비바블 어게인’이 전국 모든 지점에서 자체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지점에서 개시되는 이번 할인은 전시제품 20%에서 최대 50% 할인, 그리고 원가 공개 할인행사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정된 기간에 한해 아쿠아 소파 라인업부터 카우치 소파까지 모두 전시 및 판매되며, 신혼 혼수 매트리스 등 다양한 침구 품목도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하남점과 부산점 등의 쇼룸에서 씰리 포스쳐피딕 라인업을 비롯해 템퍼 페딕 등의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보고 체험해보며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욱이 6인용 세라믹 식탁 제품도 기존보다 낮은 금액으로 구입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비바블어게인 전 지점에서는 가구 전문가의 1:1 맞춤형 컨설팅도 함께 적용된다. 자신에게 적합한 가구나 침구를 상담 받은 후, 원하는 가구에 대해 합리적인 견적을 받아 구매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현장 전시 할인이 적용되는 소파의 경우 리클라이너 소파를 비롯해 패브릭 가죽소파 등 3인-4인 친환경 소파들이 존재한다. 전 라인업 모두 직접 살펴보거나 체험해 본 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쇼룸 현장에서는 6인용 세라믹 식탁 등도 확인 후 만져보고 확인한 뒤에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비바블어게인 쇼룸에서는 명품 수입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은 스턴스앤포스터 역시 체험 가능하다. 이와 함께 탄탄한 기능성과 편안함을 갖춘 썰타매트리스 등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브랜드들도 육안으로 살펴보고 난 후 구입할 수 있다. 

 

쇼룸 운영 관계자는 “전시품 할인과 원가공개의 명목으로 특가 프로모션가가 제공되며, 1:1 맞춤상담을 통해 최적화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1인 가구뿐만 아니라 가죽, 샤무드와 4인 패브릭소파 등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가구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구축돼 있는 만큼 부담 없이 누구나 방문하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쇼룸 브랜드가 실시하는 1:1 맞춤 컨설팅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지점 방문 후 확인 가능하다. 전국에 위치한 쇼룸은 하남점과 부산점을 비롯해 시흥점과 동탄점까지 운영되고 있다. 가까운 곳에 문의 가능하다.

김회정 기자 hjkim@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흥겨운 대동강 맥주 선술집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