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씰리 비바블어게인, 추석마중 할인…4인 가죽 패브릭소파 등 전 지점 최저가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9/26 [13:40]

템퍼 씰리 비바블어게인, 추석마중 할인…4인 가죽 패브릭소파 등 전 지점 최저가

통일신문 | 입력 : 2020/09/26 [13:40]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면서 집 안에서 가족들과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이 많다. 이에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쇼파나 침구 등 다양한 가구를 구입하려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홈인테리어를 위해 마석 덕소 가구단지 등에 방문해 가구를 비교하고 구입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템퍼 씰리 매트리스와 같은 고인지도 제품들을 향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4인 친환경소파 전문 쇼룸 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은 추석 연휴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하남 남양주 가구단지 인근에서 운영을 이어가고 있는 비바블어게인은 전 지점을 통해 신혼 혼수 매트리스와 아쿠아-카우치 소파를 포함한 여러 가구에 할인가를 적용해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하남점 및 부산점 등 전국에 위치한 비바블어게인 쇼룸을 방문하면 미국 수입 매트리스 상품 등을 직접 확인하고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욱이 1:1 맞춤형 컨설팅도 가능해 수원인계 동문굿모닝힐 인근에서 입소문을 타며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아울러 춘천 원주 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도 기존보다 낮은 금액에 합리적인 가구-침구 구입이 가능하다. 해당 쇼룸에서는 리클라이너 소파를 포함한 패브릭 가죽 소파 라인업 등 여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용인 분당 가구단지 쇼룸에서는 씰리 포스쳐피딕과 템퍼 페딕 등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라인업을 직접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방 환경에 도움을 주는 6인용 세라믹 식탁 제품도 직접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다.

 

안산시 사동 그랑시티자이 인근 쇼룸에서는 신혼 혼수매트리스 브랜드 상담 서비스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스턴스앤포스터와 기능성이 탄탄한 썰타매트리스까지 추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여러 품목에 할인과 추가 혜택이 제공되므로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전 제품에 체험 진행이 가능하며 1:1 맞춤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죽-샤무드 및 4인페브릭소파를 포함해 많은 제품이 전시판매 되므로 쇼룸에 방문해 구경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바블어게인 전 지점은 추석 당일과 하루 전날 휴점하며, 이 외 모든 연휴 기간에는 정상적으로 전시장을 운영할 방침이다. 이번 추석 연휴 맞이 할인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쇼룸에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허분달 기자 bdheo@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정방산성의 봄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