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기업, 건강보험공단 NCS 대비 ‘합격예측 서비스’ 제공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9/24 [14:53]

해커스공기업, 건강보험공단 NCS 대비 ‘합격예측 서비스’ 제공

통일신문 | 입력 : 2020/09/24 [14:53]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필기시험이 오는 26일(토) 시행될 예정인 가운데, 취업학원 1위 해커스공기업이 하반기 건강보험공단 채용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합격패스’와 ‘NCS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공기업의 ‘건강보험공단 합격패스’는 NCS 60문제(*전산직은 40문제)와 직무시험(법률) 20문제로 구성되어 있어 NCS는 물론, 직무시험에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해커스공기업의 ‘건강보험공단 합격패스’는 건보 필기 합격에 필요한 자소서, 면접 등 모든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수강생은 △건강보험공단 자소서 항목 분석 및 취업전략 강의 △NCS 이론+실전 △건강보험공단 모의고사+해설 강의 △고난도 PSAT 인강 △건강보험공단 면접 강의 3종 등 다양한 강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건강보험공단 모의고사'교재는 2020 하반기 건보 채용에 대비해 최신 출간된 교재로 건보 필기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 및 기출 유형을 모두 반영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교재 구매 시 △무료 바로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 △학습 플랜&취약 영역 분석표 △합격 스터디 자료집 등을 무료로 제공해 단기간에 건보 필기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공기업은 건강보험공단 채용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건보 법률문제 100제 자료집(*PDF)+인강 △국민건강보험 법률 핵심 자료집(*PDF) 등 추가 학습자료도 지원하고 있다. 해당 자료는 올해 필기시험부터 시행되는 법률 과목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어 많은 취업 준비생이 관심을 두고 있다. 추가로, △NCS 3초 풀이법 인강 △인성 검사 1만 원 할인 쿠폰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해커스공기업의 건강보험공단 등 공기업 취업 강의는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청된 해커스공기업 스타 강사진이 진행할 예정이다. 공공기관 채용 박람회 4년 연속 공식 초빙의 김소원 강사, 3회 공식 초빙의 김태형 강사, 1회 공식 초빙의 최수지/복지훈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며, 건강보험공단의 모든 채용 전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실제로, 해커스공기업의 ‘건강보험공단 합격패스’를 듣고 최종 합격한 한 수강생은 “가장 약점이라 생각한 수리 과목은 김소원 선생님에게 문제 푸는 방법과 풀 문제와 안 풀고 넘어갈 문제를 보는 방법, 분수의 대소 비교 등등 많은 팁도 얻고 연습도 할 수 있었으며, 풀이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라며,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공기업은 건강보험공단 필기 시험일인 26일(토)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건강보험공단 필기 응시생이라면 누구나 해당 서비스를 통해 건강보험공단 NCS 기출문제 확인 및 가채점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신의 합격 여부 또한 예측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건보 합격예측 서비스’ 사전 예약 시 △건보 샘플문제 자료집(*PDF)을 전원 무료로 제공하며, ‘시험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해 건강보험공단 면접 인강, 비타 500, 치킨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CS 강의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기업은 ‘건강보험공단 합격패스’ 외에도 공기업 취업 자소서부터, 필기, 면접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공기업 취업 0원(*제세공과금 제외) 패스’를 제공하며 공기업 NCS 인강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공기업에서는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또 다른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잡에서는 한국사 시험 대비를 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 면접 스피치 강의, 취업·면접 특강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강남 취업∙면접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서는 1:1 자소서, 면접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공기업과 해커스잡은 취업 관련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회정 기자 hjkim@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리명수 폭포 설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