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빌드 세일’ 비바블어게인,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 최저보장 할인 실시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7/05 [16:51]

‘코리아빌드 세일’ 비바블어게인,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 최저보장 할인 실시

통일신문 | 입력 : 2020/07/05 [16:51]


현 시국 속에 더위까지 더해지면서 면역 건강 관리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 특히 좋은 수면 환경을 구축해 날마다 숙면을 취함으로써 하루의 컨디션을 조절하는 양상이 잇따르고 있다. 이 연장으로 2일부터 실시되는 서울 코엑스 ‘코리아빌드’ 행사 기회를 맞아 새로운 침구를 구매하려는 이들이 포착되고 있다.

 

이 가운데 남양주 하남가구단지 인근에서 운영되고 있는 소파 수입매트리스 샵인샵 전문매장 ‘비바블어게인’이 코리아빌드 행사 개최 기념 할인 행사를 펼친다. 이 쇼룸은 일산 킨텍스 ‘메가쇼’ 행사 개최를 기념해 전시 품목 절반가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주목 받아 온 바 있다.

 

하남점과 부산점으로 운영 중인 마석 가구단지 인근 템퍼 씰리 매장 비바블어게인은 쇼룸은 침대 매트리스 추천 브랜드인 씰리템퍼 수입매트리스와 오바마 매트리스로 잘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한 데 모아 할인한다. 여기에 신혼 혼수 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은 썰타 매트리스까지 보다 낮은 금액으로 제공한다. 

 

쇼룸 내에서는 기존과 같이 큰 폭의 할인이 적용된다. 그만큼 별내 용인 가구단지 등 타 판매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까지 지속적으로 잇따르고 있다. 무엇보다 비바블어게인은 원자재 공장 원가까지 공개해 신뢰도를 높이기도 한다. 쇼룸에서는 이태리밴드 및 국내 s자 스프링, 35kg이상 고밀도폼, 그리고 사면대패목 E0등급 등 여러 가지 자재들의 원가를 살펴볼 수 있도록 배려한다. 

 

금번 할인되는 제품들과 원자재 원가는 덕소 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비바블어게인 쇼룸에서 모두 체험하거나 확인한 뒤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모든 브랜드들을 퀸매트리스사이즈와 같은 다채로운 규격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필요 시 컨설턴트에게 매트리스 추천이나 템퍼 매트리스 직구 조언 등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쇼룸 관계자는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매트리스를 모두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 언제든 자사 쇼룸에 방문해 컨설팅을 받아 보기 바란다. 현장에서는 리뉴얼 씰리 최신모델 할인가 전시도 개시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채로운 프로모션 소식을 전한 비바블어게인은 정직한 마인드와 확고한 경영, 철학과 함께 투명한 판매 가격을 제안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대 30~60% 전 제품 전시 할인 행사도 추가적으로 진행함으로써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는 중이다. 코리아빌드 프로모션 관련 상세 정보는 현장 방문과 공식 블로그-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분달 기자 bdheo@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정방산성의 봄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