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소파 루헨 일산파주점, 대한민국 동행세일 및 코리아빌드 기념 식탁-호텔매트리스 특가진행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0/07/03 [11:00]

고급소파 루헨 일산파주점, 대한민국 동행세일 및 코리아빌드 기념 식탁-호텔매트리스 특가진행

통일신문 | 입력 : 2020/07/03 [11:00]


현 시국이 장기화되며 자연스레 소비 시장도 침체되고 있다. 이에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 6월 26일부터 전국적으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실시되고 있다. 큰 폭의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관심을 갖는 이들이 상당수다. 그 중에서도 휴식의 중요성에 집중해 침구나 소파를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이들이 상당수다.

 

더군다나 인테리어 행사인 ‘코리아빌드’가 코엑스에서 2일부터 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관심의 추이는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 실제로 최근 김포 고양 가구단지 등의 판매처 현장에 방문해 원하는 상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파주 운정 가구단지 인근 세라믹식탁-고급쇼파 전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이 이러한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코엑스 코리아빌드 개최 기념 할인을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쇼룸은 킨텍스 메가쇼 및 고양가구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여러 가지 할인을 실시하며 시선을 모았던 바 있다.

 

루헨 일산파주 쇼룸은 행사 기간 동안 다수의 할인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금번 실시되는 프로모션은 전부 소비자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던다는 취지 하에 합리적 수준으로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고급쇼파는 물론 식탁 제품들과 미국 수입매트리스, 유럽 호텔매트리스까지 모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고급형 통세라믹 식탁세트도 정상적인 가격보다 낮은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특히 템퍼페딕-씰리 미국 매트리스 등의 라인업이 두루 할인되고, 스턴스앤포스터도 직수입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태리 포세린식탁세트와 같은 도시적인 주방 아이템도 합리적 금액 하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이 쇼룸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할인 및 전 지역 무료배송 혜택을 제안한다. 또 프랑스 에페다 호텔매트리스와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할인 프로모션도 적용한다. 특히 입주 수요가 높아지는 현 흐름에 부응하고자 서울, 김포, 고양, 파주, 일산등 입주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한정 입주박람회 특가를 적용하기도 한다.

 

아울러 김포가구단지 인근 쇼룸 내에서는 전시 상품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최대 30~50% 할인을 제안한다. 매장 방문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들이라면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현장 할인되는 고급쇼파 제품은 샤무드쇼파 및 통 가죽소파, 그리고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와 사하라쇼파, 패브릭소파 및 리클라이너쇼파가 있다. 모두 고급 자재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인데, 실제로 각각의 제품은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및 플라츠사 바흐 원단-샤무드, 그리고 5mm 내추럴 통가죽 자재가 적용된다. 

 

또 Frabo 이태리본드와 2~2.2mm 이태리통가죽이 적용되기도 하며 E0합판 및 사면대패목도 원자재에 포함된다. 이러한 각각의 고급 원자재는 소파 하단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통해 직접 눈으로 살펴본 뒤 구매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해 인천 일산 가구단지 쇼룸 관계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고, 코리아빌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언제든 쇼룸에 방문해 다양한 소파와 수입매트리스, 호텔매트리스 그리고 세라믹식탁과 포세린식탁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및 브랜드 쇼룸과 관련된 상세 정보는 전시룸 현장과 블로그 방문,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차덕상 기자 dscha@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인공호수 연풍호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