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오픈기념 전 제품 할인행사 진행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17/02/24 [16:13]

메디큐브,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오픈기념 전 제품 할인행사 진행

통일신문 | 입력 : 2017/02/24 [16:13]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오늘 24일 롯데영플라자 창원점에 세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메디큐브는 피부 고민 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 별 라인을 구축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저자극 피부 장벽 강화 크림인 레드이레이징크림, 완벽한 커버력을 선보이는 레드쿠션, 보습 전용 스킨케어라인인 그린라인3종 등의 히트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영플라자 창원점에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한 ‘레드라인’, 가려움증 완화 효과가 있는 기초 보습 케어 라인인 ‘그린라인’,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탈모방지 의약외품 ‘블랙라인’, 안전하고 건강한 구강케어를 위한 ‘화이트라인’등 메디큐브 전 제품이 입점했다.

메디큐브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오픈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전 제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단, 화이트스마일링 칫솔, 화이트스마일링 치약 제품은 제외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3step으로 체계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한 레드 센텔라카 팩(1ea)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롯데영플라자 창원점에 세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입점하게 됐다"라며 “이번 입점과 같이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유통을 더욱 확대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종엽 기자 jychoi@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현지 학생들에게 자전거 선물…한마음으로 통일기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