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19.11.19 [16:02]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정치  경제  군사/외교  사회/NGO  탈북민  인터뷰  통일교육  오피니언  북한풍물기
사회/NGO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사회 통일교육 상호역할 분담 협력
대전통일교육센터,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과 업무 협약체결
 
통일신문 기사입력  2019/10/17 [11:19]

대전통일교육센터(센터장 이덕훈)는 지역사회 통일교육 활성화를 위해 11일 오전 11시 한남대학교 56주년기념관에서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김인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양 기관은 평화·통일공감대 확산과 지역사회 통일교육을 위해 상호역할을 분담하여 협력키로 했다.

대전통일교육센터는 통일교육을 위한 강사와 콘텐츠 지원, 지역사회 통일리더 양성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기로 했다.

이에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은 지역 평화통일운동 증진을 위한 교육에 협조하고 현장체험 지역통일교육 프로그램에도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대전통일교육센터는 지난 6월 14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회원 및 직원과 함께 거제도포로수용소 유적공원 체험학습을 다녀왔다. 또 지난 9월 23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소강당에서 열린 통일강좌를 진행 한 바 있다.

대전통일교육센터 관계자는 “이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지역 통일교육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유미 기자 38tongil@gmail.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17 [11:19]  최종편집: ⓒ 통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한국통일교육학회 기사제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