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마켓’ 5G 스마트폰 특가 기획전 속 잇따라 문의 활발…갤럭시폴드 사전예약도 실시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19/07/10 [07:00]

‘에스엠마켓’ 5G 스마트폰 특가 기획전 속 잇따라 문의 활발…갤럭시폴드 사전예약도 실시

통일신문 | 입력 : 2019/07/10 [07:00]

지난 8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이동통신 3사는 5G 스마트폰인 갤럭시S10 5G, LG V50의 공시지원금을 상향했다고 전했다.

 


이렇듯 국내 KT, SKT, LG U+ 이동통신 3사가 5G 스마트폰 공시지원금을 또 다시 상향 해 주목을 받고 있다. 상반기 5G 스마트폰 가입 유치 경쟁에 있어 숨 고르기로 공시지원금 규모를 인하한지 불과 일주일 만인 것으로 보여진다. 뿐만 아니라, 일각에선 하반기 삼성의 갤럭시노트10 출시로 인해 기존 5G 스마트폰 재고 관리에 나선 것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스엠마켓에서는 5G 스마트폰 특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어 5G 스마트폰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에스엠마켓을 통해 국내 출시된 갤럭시S10 5G와 LG V50을 쿠폰할인 적용방법과 기프트 포인트를 통한 사은품 선택방법 2가지를 선택하여 진행해볼 수 있다. 쿠폰적용의 경우 최대 30% 쿠폰율을 적용할 수 있으며 만일 쿠폰적용을 원치 않는 경우엔 기프트 포인트 방법을 선택 해 실용적인 사은품을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인 것이다.

 

기프트 포인트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 사은품은 카카오/라인 프렌즈관, 스마트폰 액세서리, 캠핑/ 레저/ 여행 용품, 보조배터리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사은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출시 예정인 갤럭시폴드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5G 스마트폰 특가 기획전과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판매량이 늘어나자 기존 LTE 모델들의 더딘 판매량으로 인해 재고정리에 돌입해 다양한 기종의 LTE 스마트폰 특가와 공짜폰도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S10 5G, LG V50, 5G 스마트폰 특가 기획전 및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스엠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허분달 기자 bdheo@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웅대하고 기묘한…칠보산 외칠보의 삼바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