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19.05.20 [14:02]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정치  경제  군사/외교  사회/NGO  탈북민  인터뷰  통일교육  오피니언  북한풍물기
생활/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쎄, 소이베베 브랜드로 '빅스마일데이'에 참가
 
통일신문 기사입력  2018/11/07 [10:32]

오쎄는 유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소이베베'로 옥션/G마켓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Big Smile Day)'에 참가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옥션/지마켓(이베이)이 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가격 할인 축제로 이 기간 동안 구입하면 평균 15%에서 최대 20%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소이베베(Soybebe)가 기존 상품 대비 보습력이 3배 강화된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을 출시했다.

 

소이베베는 콩(Soy) 발효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브랜드로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자극을 최소화한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먼저 소이베베 보습 라인으로 바스, 수딩젤, 로션, 크림, 키즈마스크팩, 수딩밤이 선보였으며, 선케어라인으로 선크림, 선스틱, 선팩트, 클렌징워터까지 폭 넓게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 소이베베 고보습크림은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식물성오일을 함유해 기존 상품 대비 보습력을 3배 강화하여 선보였다. 피지 분비량이 적고 피부가 얇아 외부 자극에 취약한 아기 피부에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0g 대용량 제품이며 위생적으로 덜어 사용할 수 있도록 스파츌라와 30g 공병도 함께 증정한다.

업체 측은 소이베베가 불필요한 개별 포장박스 및 광고 등을 지양하여 유명 브랜드사 제품 대비 최소 30% 이상 판매가를 낮추고, 오로지 퀄리티에만 집중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오쎄 기획개발부서 관계자는 “소이베베가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제품은 옥션과 G마켓에서 단독 절찬 판매 중이다.

차덕상 기자 dscha@hanmail.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1/07 [10:32]  최종편집: ⓒ 통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한국통일교육학회 기사제보 보도자료
(140-806)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 85-3 남영빌딩 201호
(주)통일신문(TEL:02-701-8347 FAX:02-701-8345)
Copyright ⓒ 2007 unityinf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