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딩 방식의 거래 시스템을 진행하는 ㈜한국블록체인은 모든 고객들이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를 24시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HTScoin 공식 모바일 버전 앱(APP)’을 11월 7일 오전 10시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HTScoin 모바일 앱은 가상화폐거래소들 중에 서버 클라이언트 방식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비트코인등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선택한 언어도 모바일 안드로이드 방식(native)으로 구현되어 안정적이고, 통신도 소켓방식의 통신 프로토콜을 채택해 업계 최고 거래 속도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모바일 앱 버전은 최소한의 컨트롤 방식으로 개발되어, 사용자가 모바일로 빠르게 가상화폐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갖춰져 있다.
가상화폐거래소들이 비트코인거래 선두에 나와 비트코인시세 등 다소 느린 속도를 보강해 업계 최고의 속도로 가상화폐거래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단점을 보완했다고 전했다
특히 HTScoin 모바일 앱 버전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대시,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쉬, 이더리움클래식, 리플 등 7가지 가상화폐 거래가 가능하다.
한국블록체인 관계자는 “HTScoin은 향후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과 사용자의 패턴에 맞춰 편리함과 안전 및 보안성을 강화하여, 모든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블록체인은 ‘홈페이지 PC 버전 HTScoin’에 이어 ‘HTScoin 모바일 앱 버전’ 출시를 기반으로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가상화폐거래소로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 김회정 기자 hjkim@hanmail.net <저작권자 ⓒ 통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