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상생가치 실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전산업개발-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

장희원 기자 | 기사입력 2023/11/23 [16:25]

‘나눔과 상생가치 실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전산업개발-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

장희원 기자 | 입력 : 2023/11/23 [16:25]

한전산업개발(대표이사 함흥규, 이하 한전산업)2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이사장 김준석, 이하 공단)나눔과 상생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공동 사회공헌활동 추진 중소 조선소, 기자재 업체 대상 친환경 에너지 자문 제공 개발도상국 공적원조(ODA) 사업 공동 개발 및 운영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공동 협력의 첫 행보로, 한전산업은 공단과 11촌 자매결연을 체결한 태안지역 어촌계 취약가구에 대하여 LED 조명 교체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봉사활동에 앞서 한전산업과 공단의 전문기술 인력이 지원 가구의 거주지 사전 답사를 거쳐 필요한 조명, 장비 등을 꼼꼼히 확인했다. 이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한전산업은 공단의 기업성장응답센터와 연계된 중소 조선소나 기자재 업체를 대상으로 친환경 에너지 설비에 대한 컨설팅을 지원해 공단과의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함흥규 한전산업 대표이사와 김준석 공단 이사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전산업 함흥규 대표이사는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그리고 한전산업개발, 양사가 쌓아온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갖고 서로 협력한다면 사회적 가치 창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대했다.

 

 한전산업 함흥규 대표(왼쪽)와 공단 김준석 이사장(오른쪽).



 

 

  • 도배방지 이미지

옥류동 골짜기 풍치 돋우는 ‘련주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