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미술지도사란, 한국사이버진흥원 1급자격증과정 무료교육 진행

백민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9/17 [07:01]

아동미술지도사란, 한국사이버진흥원 1급자격증과정 무료교육 진행

백민희 기자 | 입력 : 2021/09/17 [07:01]

 

 

 

‘한국사이버진흥원’은 아동미술지도사와 아동심리상담사, 요리지도사 등 무료 인강 혜택을 내일배움카드나, 취업성공패키지 등 서류 제출없이 누구에게나 조건 없이 무료교육 한다고 밝혔다.

 

‘무료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에 가입시 추천인란에 "비대면"을 입력 후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전 과정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무료 원격교육을 받을 수 있다. 

 

아동미술지도사 과정은 아동미술교육 이론은 물론 다양한 재료 탐구 및 기본적인 표현 기법을 포함한 응용 기법, 입체 등 실제 수업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습과정들로 채워져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미술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미술을 지도하는 자격증으로 아동들에게 개방된 미술 경험을 제공해 자기표현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한국사이버진흥원은 취업준비생 및 경력단절여성을 돕기 위해 민간자격증 취득 지원을 한다 밝혔다. 한국여성인력개발원에서 전문지 여성들에게 취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사이버진흥원, 방과후돌봄사 과정은 돌봄협회와도 협약이 되어있다.

 

한국사이버진흥원에서 취득한 모든 자격증은 국무총리 산하 국책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등록 자격증으로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자격 관리 및 자격증 발급이 이뤄지고 있어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취업 및 승진, 이직 등에도 활용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민간자격증은 표시 의무사항에 대하여 공지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민희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모란봉의 겨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