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교육’ 장애인활동지원사 내일배움카드없이 취업역량 돕는 심리상담사자격증

성지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9/17 [06:01]

‘무료교육’ 장애인활동지원사 내일배움카드없이 취업역량 돕는 심리상담사자격증

성지원 기자 | 입력 : 2021/09/17 [06:01]

 

 

‘한국심리교육협회’(남부교육지원청 시설등록 원격평생교육원)은 장애인활동지원사의 역량강화 취업 시 스펙업에 유용한 심리상담사자격증 포함 66종 교육과정을 교육한다고 밝혔다.

 

‘한국심리교육협회’는 고객중심퍼스브랜드 대상과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원격평생교육원으로서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과 직무능력 향상을 기대하는 모든 이들의 역량강화와 목표 달성을 조력하고자 한다. 또한 교육원은 수강생의 학습편리성을 제공하고자 학습관리담당 배치를 비롯해 복습강의를 부여하고 있다.

 

‘한국심리교육협회’의 모든 교육과정은 교육원 내 스튜디오를 통해 기획, 촬영, 검수 등 자체로 제작된 온라인강의로써 4~6주간 PC와 모바일 통해 수강 가능하다. 또한 학습자의 취업성공과 목표의식을 독려하기 위해 취업정보사이트 자체 운영과 매달 새로운 교육과정을 2과정이상 개발하고 있다.

 

교육원에서 운영 중인 심리상담사 자격증 교육과정은 심리기초이론에 입각한 심리방역법을 배울 수 있어 장애인활동보조인교육을 배우는 이들과 장애인활동보조사의 업무역량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교육원에 개설되어있는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은 장애아동돌보미와 장애영유아 보육교사자격증 취득자의 스펙업과 업무능력 강화에 활용가능하다.

 

‘한국심리교육협회’는 취업을 준비하는 사회구성원의 성공적인 결과를 독려코자 문화누리카드 및 국민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와 무관하게 누구에게나 조건 없이 모든 교육과정 중 본인선택에 따라 최대 3과정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사항은 한국심리교육협회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유선을 통한 전화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모란봉의 겨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