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해커스, '방학 내 고득점 달성' 토익 온·오프라인 수강 후기 공개

통일신문 | 기사입력 2021/01/17 [10:00]

토익학원 해커스, '방학 내 고득점 달성' 토익 온·오프라인 수강 후기 공개

통일신문 | 입력 : 2021/01/17 [10:00]



다음 토익 시험 일정이 오는 1월 24일(일)로 다가온 가운데 토익교재, 토익 모의고사, 토익학원 등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강남·대구·종로 토익학원으로 추천받는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은 토익 온·오프라인 수강생들의 고득점 후기를 통해 겨울방학 토익 공부법을 공개했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종합정규반 수강생 이 씨는 방학 두 달 만에 975점을 달성했다며 고득점 수강 후기를 남겼다. 이 씨는 “LC 한승태 선생님 수업은 토익 입문자부터 LC 490인 사람까지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한승태 선생님은 정말 철저해 시험장에서 LC 하는 순간만큼 초 단위로 관리해주고 토익 시험장에서 리스닝을 할 때 속으로 무슨 생각을 해야 하는지, Part 3·4는 어떤 방식으로 읽어야 하는지 등 간지러웠던 부분을 다 긁어준다”라며 “실력이 느는 리스닝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도 알려줘 문제만 풀고 있지 않게 된다”라고 전했다.

 

RC에 대해서는 “김동영 선생님의 수업자료가 매우 고퀄리티라서 수업에 충실하면 된다”라며 “자료가 많아서 숙제하면서 복습은 되지만, 본인이 뭘 알고 모르는지 정리가 필요하다. 김동영 선생님 부교재에 있는 간단한 오답 노트 정리법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동영 선생님 수업은 단기간에 엑기스로 토익 문법을 마스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토익에만 나오는 문법을, 그것도 중요도 순으로 가르쳐줘 말 그대로 one point 족집게 레슨을 받고 들어가게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또 Part 7에 대해서는 “Rachel 김 선생님의 수업을 통해 얼마나 깔끔하게 푸는지가 Part 7의 key이고 형광펜 리뷰 공부법은 그걸 만들어주는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라며 “원래 언어 독해력이 좋지 않고 특히 정오 판단하는 문제를 꼼꼼히 풀어내지 못해서 Part 7이 가장 막막한 파트였는데 형광펜 리뷰 공부법 덕분에 점수 향상에 큰 효과가 있었다. 답의 근거에 형광펜을 그으며 리뷰를 하다 보면 선생님이 주신 답안지에서 정답의 근거 부분이 매우 꼼꼼하게 표시•설명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시중에서 파는 문제집 해설을 보는 것보다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참고로 한승태 강사와 김동영 강사는 각각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토익 정규 LC 누적수강생수(2017년 1월~2020년 3월 기준), RC 누적수강생수 1위(2016년 1월~2020년 3월 기준)를 차지한 스타 강사다. Rachel 김 강사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토익 정규 PART 7 누적 수강생 수 1위(2018년 3월~2020년 4월 기준)를 기록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온라인클래스 중급 종합반 한 달 수강 후 토익 점수가 715점에서 935점으로 200점 넘게 올랐다는 송 씨 역시 수강 후기를 통해 단기 고득점 공부법을 공개했다. 송 씨는 “LC 조해나 선생님이 과제로 주셨던 DQ, DD, Actual/Partial Test를 하루도 빠짐없이 하면서 실력이 느는 것을 느꼈고 혼자 스키밍 하는 연습, 들으면서 바로 해석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각종 자료와 유인물 등을 통해 큰 도움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RC는 강소영 선생님이 주신 과제와 추가로 올려준 be 동사 대비 문제, 어휘자료, 주교재 필기 노트를 보며 부족함을 많이 채워나갔다”라며 “무엇보다 카카오톡을 통한 1:1 질문이 가장 좋았다. 궁금한 게 있으면 빨리 자세하게 질문에 대답해줘 혼자 막혀도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었고 덕분에 이번 시험 볼 때 문법은 1개 빼고 다 맞출 수 있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마지막으로 Part 7 표희정 강사에 대해서는 “독해력이 정말 부족해서 표희정 선생님의 수업 커리큘럼이 딱 맞았다”라며 “매일 과제를 통한 형광펜 리뷰와 패러프레이징 표현, 어휘 정리 자료를 병행해 나가면서 voca 단어장 3회독을 하니 시간 내에 딱 풀 수 있는 경지에 도달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이처럼 토익 등 공인어학성적은 취업 필수 스펙인 동시에 체계적으로 학습한다면 단기간에도 고득점 취득이 가능해 많은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방학을 활용해 해커스어학원을 찾고 있다”라며 “최단기 토익 고득점 달성을 목표로 열심히 학습하는 토익커들을 위해 2월 온라인·오프라인 클래스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먼저 얼리버드 이벤트로 1월 20일(수)까지 2월 오프라인 토익 강의 신청자에게 수강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입문/기본반 첫 수강생 해커스토익 보카 무료(*오프라인 수강생 한정) △약점극복 패키지 무료 △해커스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 무료(*1월 토익 종합/단과 수강생 중 2월 토익종합반 수강 등록자 한정) △2월 토익 점수보장반 수강생 10% 수강료 지원 혜택 등이 제공된다.

 

온라인클래스 수강생에게는 △목표점수 미달성 시 복습 강의 100% 무료제공(*자세한 기준 온라인 클래스 페이지 FAQ 참고) △부교재 무료제공 및 배송비 0원 혜택 △토익 온라인 클래스 전 강좌 수강료 10% 지원 △스타강사 인생 자료 무한제공 △월 2회 약점 체크 모의고사 및 취약점 분석표 무료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방역 모범학원으로서 청결 원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 학원 입장 시 △마스크 미착용자 입장 금지(출입자 명단 전원 기록)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즉시 퇴원 조치 △손 소독&발열 체크 필수 조치 △QR코드 출입명단 필수 작성 △안전스티커 부착 후 입장 가능 등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학원 생활 청결을 위해 △전 강의실 매시간 환기 및 문고리 수시 소독 △직원 및 조교 정기 순찰&청결 원칙 체크리스트 작성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매주 전체 강의실 소독 진행 등이 실시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김회정 기자 hjkim@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금강산 적기가 돌새김
광고
광고
광고